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
チャンネルのURL: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

No image
156位
4581位

460位
5730位

윤쨔미 YoonCharmi
登録日:2014-04-15
윤쨔미의 유튜브 채널 입니다 :) 뷰티, 메이크업, 라이프 해킹, 하울, 리뷰, 윤쨔미 실험실 이게 진짜 될까, 쨔미카 등 윤쨔미의 다양한 영상을 채널구독으로 함께 해 주세요 ♥ Instagram : yooncharmi YoonCharmi's Beauty, Makeup, Life Hacks..♥

チャンネル登録数
101万292人
総再生回数
1億9871万2695回
今週の再生回数
41万395回

チャンネル登録者・総再生回数の推移

動画一覧
公開日 総再生回数
알면서도 매번속는 다이어트템!!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구입해봄...그런데??? 몸무게 공개!! 😭 | 윤쨔미 메이크업
No image Play
2019-07-18
143,556
4.93
/ 3,215回
395件
여름 화장품 슬슬 사러가야지~??🌞 지속력짱짱+미친색감 신상 추천템들로 💚형광인간 썸머 메이크업💚 | 윤쨔미
No image Play
2019-06-20
195,866
4.93
/ 5,201回
689件
윤쨔미영상을 보고 구매한 화장품 있어요?? 여러명 붙잡고 직접 물어보았는데..!! (예상치 못한 답변들..ㄷㄷ) | 윤쨔미 메
No image Play
2019-06-15
137,324
4.95
/ 3,801回
415件
[ 3CE vs MAC ] 반반 메이크업!! 한국시크 VS 미국시크!! OOO이 훨씬 좋을 줄 알았는데??!! 🤔 진짜 색조천
No image Play
2019-06-11
310,605
4.94
/ 10,206回
4,280件
100만 초딩 뷰티유튜버 혀니혀니💖의 최근 구매품 소개!! 배꼽빠짐 주의ㅋㅋㅋㅋㅋ 꿀잼!!웃음보장!! | 윤쨔미 메이크업
No image Play
2019-05-28
236,693
4.89
/ 7,071回
- 件
[미니룸투어+같이잘준비해요🌙] 인스타갬성 새방 최초 공개! 올리브영 꿀템 같이 뿌셔요~♥ with 웰라쥬 | 윤쨔미 메이크업
No image Play
2019-05-25
152,864
4.97
/ 7,758回
580件
26년만에 체육대회 메이크업 + 나만 알고싶은 뿌까머리 꿀팁까지~😋 이니스프리X휠라 에디션 뜯으면서 같이해버렷~🤩 | 윤쨔미
No image Play
2019-05-18
198,100
4.91
/ 5,509回
817件
숨겨왔던 우리집의 실체,,,,,옷이 무려 3000벌 이상??!!😱 옷무덤 속에서 같이 옷정리 해요😭 | 윤쨔미 메이크업
No image Play
2019-05-05
194,870
4.93
/ 5,524回
875件
[반반메이크업] 웜톤 VS 쿨톤!! 고민하기 싫어서 한얼굴에 반반씩 발라보니 결론이 나왔다🤔 | 윤쨔미
No image Play
2019-04-13
492,774
4.9
/ 9,156回
1,530件
한국 유튜브 역사상 처음 업로드된 메이크업 튜토리얼 따라해보기!! 무려 20XX년 영상!! 눈화장 실화냐?? 😱 | 윤쨔미
No image Play
2019-04-02
319,733
4.92
/ 5,838回
3,021件
[더페이스샵 VS 이니스프리] 반반 비교 메이크업 해 보니 알게 된 진실.....여러분의 선택은??🤔 | 윤쨔미
No image Play
2019-03-16
445,739
4.92
/ 10,429回
1,249件
[이게진짜될까?] 셀프염색 부작용 ㅠㅠ 빗어지지도 않던 극극극손상 머리가 뿌리기만 했는데 펴졌다고?? 말이됨?? | 윤쨔미
No image Play
2019-03-04
177,380
4.93
/ 5,639回
852件
핵인싸 유튜버의 하루♡ GRWM (1일밀착으로 드러난 숨겨진 인성...ㄷㄷㄷ) | 윤쨔미 메이크업
No image Play
2019-03-02
209,042
4.92
/ 5,680回
783件
드디어 올리브영과 함께 일냈다!!!!! 이게 100원인건 좀 너무한거 아님??? 😍 | 윤쨔미 메이크업
No image Play
2019-02-28
298,933
4.92
/ 10,279回
1,217件
[굴욕대방출] 여러분을 위해 하루종일 쌩얼로 극한의 화장품 테스트!! (이런 언니 또 없습니다..선물 받아 가세용~♥) | 윤
No image Play
2019-02-25
138,159
4.97
/ 9,136回
1,031件
[2만원 VS 50만원] 다이소 VS 입생로랑 화장품으로 반반 메이크업 해 보았는데! 이런 결과가?? | 윤쨔미
No image Play
2019-02-16
1,066,596
4.9
/ 24,413回
2,907件
오늘 드디어 뷰티유튜버의 피와 살 화장품들을 버립니다ㅠㅠ | 윤쨔미 메이크업
No image Play
2019-02-08
573,916
4.9
/ 10,813回
2,586件
산다? VS 안산다? 99000원짜리 3CE 섀도우 팔레트! 한달간 써보니 결론이 나왔다^^;; 흠냥,,,, | 윤쨔미
No image Play
2019-02-02
412,630
4.96
/ 15,187回
11,373件
[취향파괴]평소에는 절~~~대! 안쓰는 구석탱이 쳐박템으로만 풀메이크업 했더니!? | 윤쨔미
No image Play
2019-01-23
380,117
4.9
/ 8,378回
1,538件
화장품코너에서 쇼핑은 안하고 풀메이크업!! 렬루 힘들었다ㅠㅠ 여러분 이거 다 가져가~♥ | 윤쨔미
No image Play
2019-01-13
228,630
4.97
/ 19,337回
18,365件
[베스트&워스트] \"2018년 정말 사길 잘한 물건\" 랭킹 10위→1위 | 윤쨔미 메이크업
No image Play
2019-01-05
495,359
4.91
/ 12,556回
1,953件
[베스트&워스트] \"2018년 정말 사지 말았어야 할 물건\" 랭킹 10위→1위 | 윤쨔미 메이크업
No image Play
2018-12-26
1,054,876
4.87
/ 18,247回
3,597件
연예인 담당 메이크업샵 원장님의 화장을 직접 받아 보았습니다 ♥ feat.함쌤 (스타킹인연♥) | 윤쨔미
No image Play
2018-12-08
483,638
4.88
/ 8,499回
946件
이것이 정녕 3CE 화장품이 맞다는 말인가??????? 풀메이크업 하면서 솔직리뷰! | 윤쨔미
No image Play
2018-12-01
721,862
4.88
/ 13,086回
4,560件
역대급케미!! 남편이 해주는 아이돌 메이크업! 😍 씬님의 평가가 대박!!ㅋㅋㅋㅋ | 윤쨔미
No image Play
2018-11-18
482,150
4.93
/ 11,042回
3,810件
도전! 이사배님 목소리 만으로 메이크업 따라하기 챌린지!! 😂 | 윤쨔미
No image Play
2018-11-11
563,223
4.9
/ 12,071回
2,952件
올리브영에서 제일 잘팔리는 화장품들로만 풀메이크업 해보았다!! 😍 | 윤쨔미
No image Play
2018-10-28
1,812,822
4.89
/ 31,275回
8,800件
올리브영에서 제일 안팔리는 화장품들로만 풀메이크업 해보았다!! 😂 | 윤쨔미
No image Play
2018-10-21
2,118,194
4.77
/ 32,217回
7,675件
그냥 다 포기하고 성형을 할까...? 수술 대신 선택한 진짜 되는 뷰티템 전부공개! 😂 | 윤쨔미 메이크업
No image Play
2018-10-13
323,787
4.87
/ 5,867回
723件
퉁퉁 부은날 붓기 뿌시는 힙스터 가을 메이크업! 오랜만에 같이 화장해요~♥ | 윤쨔미
No image Play
2018-10-06
205,896
4.89
/ 4,837回
765件

他のランキングを見る